낭만의 도시 파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로맨스, 패션, 예술의 조화를 경험하기 위해 이 매력적인 도시를 방문합니다. 그러나 일부 외국인들은 파리를 여행하는 동안 실망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외국인 관광객이 파리를 여행하는 동안 실망하는 5가지 주요 원인들을 소개합니다.
1. 너무 복잡하다.
파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파리 디즈니랜드 등 파리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하지만 이곳의 치명적인 단점은 항상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2. 영어를 잘 하지 못하는 파리지앵들
파리를 여행하면서 외국인 관광객을 실망시킬 수 있는 두 번째 중요한 요소는 언어 장벽입니다. 대부분의 프랑스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지만 파리의 많은 사람들은 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지 못합니다. 프랑스인들은 그들의 언어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하며 그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관광객들은 현지인들과 소통하거나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거나 길을 물어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3. 물가가 너무 비싸다.
파리는 세계의 다른 많은 대도시와 마찬가지로 물가가 비쌉니다. 예상했던 비용보다 더 많은 지출에 당황하기도 합니다. 숙박, 교통, 음식, 기념품에 이르기까지 파리의 모든 것들 비싸므로 관광객들은 여행에 상당한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소매치기 및 사기 조심하세요!
파리는 다른 도시보다 관광객에게 더 위험하다는 평판도 있습니다. 사기꾼과 소매치기는 루브르 박물관, 샹젤리제 거리, 지하철역과 같은 인기 있는 관광지에서 순진한 방문객을 노립니다. 일부 소매치기와 사기꾼은 여행자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귀중품을 훔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혼잡한 지역을 방문할 때는 특히 경계해야 합니다.
5. 생각보다 더러운 거리들
국제적인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파리는 그리 깨끗한 도시는 아닙니다. 도시의 오래된 기반 시설과 많은 통행량으로 인해 더 붐비는 지역에서는 거리에 널린 쓰레기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도시의 아름다움만 기대하고 온 여행자들에게 아주 큰 실망감을 안겨주곤 합니다.
이러한 단점들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파리와 사랑에 빠지고 몇 번이고 다시 돌아옵니다. 부디 파리 여행의 현실에 대비하시어 이 도시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